Comunidad Empresarial Dinamiza

 
 
  • No hay categorías

 
No te pierdas...
 

 
Publicado 02/08/2019 por admin en
 
 

c++ 객체지향 예제

추상화: 데이터 추상화는 C++에서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가장 필수적이고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. 추상화는 필수 정보만 표시하고 세부 정보를 숨기는 것을 의미합니다. 데이터 추상화란 데이터에 대한 필수 정보만 외부 세계에 제공하고 배경 세부 정보 또는 구현을 숨기는 것을 말합니다. 이 기능은 코드 크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매우 중요한 개념입니다. 다음 링크는 C++ 개체 지향 원칙에 대한 C++ 프로그램 예제를 보여 줍니다. 프로그램 예제는 캡슐화 또는 추상화 원칙을 보여 주는 구조체, 개체 및 클래스에서 시작합니다. 그런 다음 클래스 구성에서 프로그램 예제는 생성된 클래스를 확장, 재사용 및 향상시킬 수 있는 상속 개념을 보여 줍니다. 여러 형식을 지원할 수 있는 제네릭 클래스를 제공하기 위해 C++ 클래스를 다형성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. 이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에는 많은 용어가 도입되어 있습니다.

지금까지 는 C++뿐만 아니라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작동 방식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하며, 이 개념은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에 적용될 수 있지만 다른 구문에서 적용가능합니다. 상속, 다형성, 데이터 추상화 및 인터페이스와 같은 몇 가지 개념을 놓쳤습니다. 나는 다른 기사에서 이러한 개념을 커버하려고, 재미를. 함수 오버로드 및 연산자 오버로드는 다형성의 예입니다. 다형성은 오브젝트가 다른 상황에서 다르게 행동하는 기능입니다. 함수 오버로드에서 우리는 이름이 같지만 인수의 숫자, 유형 또는 시퀀스를 가진 두 개 이상의 함수를 가질 수 있습니다. 순수 한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핵심은 특정 속성 및 메서드를 가지고 있는 코드를 만드는 것입니다. C++ 모듈을 디자인하는 동안, 우리는 객체의 형태로 전체 세계를 보려고 노력합니다. 예를 들어 자동차는 색상, 문 수 등과 같은 특정 특성을 가지는 객체입니다.

또한 가속, 브레이크 등과 같은 특정 방법이 있습니다.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형성하는 몇 가지 원칙 개념이 있습니다 – 캡슐화는 같은 장소에서 해당 데이터에서 작동하는 데이터와 기능을 배치합니다. 절차 적 언어로 작업하는 동안 어떤 함수가 어떤 변수에서 작동하는지 명확하지는 않지만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은 데이터와 관련 함수를 동일한 개체에 함께 배치하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. 대부분의 주제에서 Fedora Core에서 G++를 사용하여 다시 컴파일된 프로그램 예제도 표준 C++의 이식성을 볼 수 있는 위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 구조(구조체)에서 시작한 다음 클래스 및 개체 인스턴스화 및 조작을 시작합니다. 결국 우리는 객체 의 특징과 원칙을 `즐기는`하면서 우리 자신의 수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. Java에서 사용되는 C++ 개체 지향 개념 및 원칙을 볼 수 있습니다. 나중에 Java를 배우고 싶다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.

Microsoft `제품`의 경우 C++는 MFC 및 .NET에서 집중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.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가장 유용한 측면 중 하나는 코드 재사용성입니다. 상속은 기본 클래스라고 하는 기존 클래스에서 새 클래스를 형성하는 프로세스임을 알 수 있듯이 새 클래스는 파생 클래스라고 합니다. 동적 바인딩: 동적 바인딩에서 함수 호출에 대한 응답으로 실행할 코드는 런타임에 결정됩니다. C++에는 이를 지원하는 가상 함수가 있습니다. 그리고 걷는 정해진 방법이 있지만 다른 사람들처럼 다리를 다르게 걷고 싶습니다. 그런 다음 내가 원하는대로 걸을 수 있습니다,이 재정의로 호출됩니다. 상속: 다른 클래스에서 속성 및 특성을 파생하는 클래스의 기능을 상속이라고 합니다. 상속은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.


admin